선 굵기 오류
학교 pc에서는 선 굵기가 괜찮던데,
집 메인 컴에서는 선 굵기가 이상할 만큼 너무 얇습니다.
1pt선이 더 얇은 선의 굵기와 별 차이가 느껴지지 않아요..
해결방법 있을까요? ㅠㅠ
댓글 6
댓글 쓰기
미스터피피티
25.03.21. 10:15
안녕하세요! 미스터 피피티입니다.
선 굵기의 체감은 보통 PPT 화면의 오류 때문에 발생할 수 있는데, 혹시 pdf로 변환해도 똑같이 1pt 선이 얇게 느껴지는 지
확인해 보시겠어요?
선 굵기의 체감은 보통 PPT 화면의 오류 때문에 발생할 수 있는데, 혹시 pdf로 변환해도 똑같이 1pt 선이 얇게 느껴지는 지
확인해 보시겠어요?
제 컴퓨터가 이상한건가 싶어서 친구 컴퓨터에서 확인 해보니 똑같았습니다. 학교에서는 구형을 쓰다보니 그런것 같은데.. 파워포인트가 업데이트를 하면서 선 굵기가 얇아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485 |
| 73 | 홍윤김 | 25.04.18.20:15 | 4,446 | |
| 72 | 동그랑땡 | 25.04.18.17:04 | 4,242 | |
| 71 | Mablerena | 25.04.18.15:48 | 5,068 | |
| 70 | 열심히끝까지 | 25.04.18.14:54 | 4,624 | |
| 69 | 최햄스터 | 25.04.17.12:26 | 8,782 | |
| 68 | 윤승민3556 | 25.04.16.01:45 | 4,772 | |
| 67 | manami | 25.04.14.19:23 | 6,043 | |
| 66 | 권단우 | 25.04.10.00:07 | 4,545 | |
| 65 | 김령기 | 25.04.07.18:06 | 4,522 | |
| 64 | 이종현0100 | 25.03.29.17:58 | 4,645 | |
| 63 | 이경운 | 25.03.24.19:27 | 4,571 | |
| 62 | 송3733 | 25.03.21.14:31 | 4,361 | |
| 문서윤 | 25.03.20.23:32 | 4,597 | ||
| 60 | 이효주 | 25.03.17.15:28 | 4,480 | |
| 59 | 김재현4701 | 25.03.16.11:19 | 4,391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