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어두운 공간에 발표자랑 화면만 밝게 띄우는 곳에서 발표를 하게 되는데...

개바리짱이얌 작성 글
조회 수 3348 1 0 복사

엄청 큰 홀에서 발표를 하게 되거든요,,, ㅎㅎ

 

그럼 ppt 배경도 어두운 버전이 나으려나요???? 흰바탕에 하시는 분도 있고 검은 바탕으로 하시는 분도 있었어요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1

댓글 쓰기
한서 25.06.24. 17:04
저는 어두운 버전이 더 집중 잘 될 것 같아요 ㅎㅎ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520
208
normal
김재학2729 25.06.17.09:35 5,400
207
normal
25.06.17.11:41 4,199
206
normal
시원한도원녁에서드럼연주 25.06.17.13:48 3,355
205
normal
에베벱 25.06.17.21:41 4,399
204
normal
현쥬 25.06.20.22:54 3,951
203
normal
HayoonPotter 25.06.21.17:18 3,363
202
normal
김채은2505 25.06.22.00:34 3,296
201
normal
이인선 25.06.22.17:24 3,299
200
normal
오지승 25.06.23.14:09 9,138
199
normal
김상혁 25.06.24.10:49 3,448
198
normal
이영진5443 25.06.24.10:57 3,404
normal
개바리짱이얌 25.06.24.16:54 3,348
196
normal
rosiddl_42 25.06.25.17:02 3,223
195
normal
왕바우 25.06.26.22:37 5,728
194
image
왕바우 25.06.29.23:52 3,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