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두운 공간에 발표자랑 화면만 밝게 띄우는 곳에서 발표를 하게 되는데...
엄청 큰 홀에서 발표를 하게 되거든요,,, ㅎㅎ
그럼 ppt 배경도 어두운 버전이 나으려나요???? 흰바탕에 하시는 분도 있고 검은 바탕으로 하시는 분도 있었어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520 |
| 208 | 김재학2729 | 25.06.17.09:35 | 5,400 | |
| 207 | 경 | 25.06.17.11:41 | 4,199 | |
| 206 | 시원한도원녁에서드럼연주 | 25.06.17.13:48 | 3,355 | |
| 205 | 에베벱 | 25.06.17.21:41 | 4,399 | |
| 204 | 현쥬 | 25.06.20.22:54 | 3,951 | |
| 203 | HayoonPotter | 25.06.21.17:18 | 3,363 | |
| 202 | 김채은2505 | 25.06.22.00:34 | 3,296 | |
| 201 | 이인선 | 25.06.22.17:24 | 3,299 | |
| 200 | 오지승 | 25.06.23.14:09 | 9,138 | |
| 199 | 김상혁 | 25.06.24.10:49 | 3,448 | |
| 198 | 이영진5443 | 25.06.24.10:57 | 3,404 | |
| 개바리짱이얌 | 25.06.24.16:54 | 3,348 | ||
| 196 | rosiddl_42 | 25.06.25.17:02 | 3,223 | |
| 195 | 왕바우 | 25.06.26.22:37 | 5,728 | |
| 194 | 왕바우 | 25.06.29.23:52 | 3,428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