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노션 질문해도 되나요?

rosiddl_42 작성 글
조회 수 3222 1 0 복사

요즘 노션을 사용해서 기록을 관리해보려고 하는데 하다보니 궁금한 점이 생겼습니다ㅎㅎ

 

체크박스를 체크했을 때 자동으로 날짜가 입력되게 할 수 있나요?

조금 더 편하게 표에 날짜를 입력하고 싶어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어두운 공간에 발표자랑 화면만 밝게 ... 1 다음글

댓글 1

댓글 쓰기
김지원0425 25.06.26. 11:03

완료 이름을 체크 속성 하나 만드시고, 날짜 속성 하나 만드신 뒤에 수식 속성 만드셔서 아래 수식 내용을 넣어보세요ㅎㅎ

if(prop("완료"), prop("날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520
normal
rosiddl_42 25.06.25.17:02 3,222
267
normal
개바리짱이얌 25.06.24.16:54 3,348
266
normal
이영진5443 25.06.24.10:57 3,403
265
normal
김상혁 25.06.24.10:49 3,447
264
normal
오지승 25.06.23.14:09 9,138
263
normal
이인선 25.06.22.17:24 3,298
262
normal
김채은2505 25.06.22.00:34 3,296
261
normal
HayoonPotter 25.06.21.17:18 3,362
260
normal
현쥬 25.06.20.22:54 3,950
259
normal
에베벱 25.06.17.21:41 4,399
258
normal
시원한도원녁에서드럼연주 25.06.17.13:48 3,354
257
normal
25.06.17.11:41 4,199
256
normal
김재학2729 25.06.17.09:35 5,400
255
normal
브레드 25.06.16.12:03 4,122
254
normal
양살구 25.06.15.17:52 3,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