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ppt 작성 시 자주 사용하는 폰트가 있으신가요?

브레드 작성 글
조회 수 4127 5 0 복사

메인으로 사용하는 폰트가 어떤건지 궁금해요~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5

댓글 쓰기
대감집노비되자 25.06.16. 14:03
저는 프리젠테이션이요~ 가끔 배달의 민족 주아체 같은 글꼴도 써요
profile image
baegopang 25.06.25. 15:44
페이퍼로지랑 나눔스퀘어 네오 추천이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605
268
normal
rosiddl_42 25.06.25.17:02 3,228
267
normal
개바리짱이얌 25.06.24.16:54 3,360
266
normal
이영진5443 25.06.24.10:57 3,413
265
normal
김상혁 25.06.24.10:49 3,450
264
normal
오지승 25.06.23.14:09 9,155
263
normal
이인선 25.06.22.17:24 3,303
262
normal
김채은2505 25.06.22.00:34 3,297
261
normal
HayoonPotter 25.06.21.17:18 3,365
260
normal
현쥬 25.06.20.22:54 3,954
259
normal
에베벱 25.06.17.21:41 4,402
258
normal
시원한도원녁에서드럼연주 25.06.17.13:48 3,360
257
normal
25.06.17.11:41 4,206
256
normal
김재학2729 25.06.17.09:35 5,405
normal
브레드 25.06.16.12:03 4,127
254
normal
양살구 25.06.15.17:52 3,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