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바에 글꼴 추가하는 법을 모르겠네요
제가 고등학생이라 단체용 캔바를 사용하고 있는데, 제가 원하는 글꼴을 사용하는 방법을 잘 모르겠네요 ㅠ
캔바에선 선생님만 추가할 수 있다는데 아예 방법이 없나요?
만약 선생님 통해서 추가하면 다른 친구들도 같이 쓰나요?
댓글 0
댓글 쓰기|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620 |
| 238 | 성진우 | 25.06.06.18:13 | 3,544 | |
| 237 | 송제욱 | 25.06.06.08:51 | 3,573 | |
| 236 | 수현4346 | 25.06.05.09:07 | 3,544 | |
| 235 | Andromeda | 25.06.03.21:51 | 3,888 | |
| 234 | 우지민 | 25.06.03.16:21 | 6,640 | |
| 233 | 채현0707 | 25.06.02.18:12 | 4,990 | |
| 배영민 | 25.06.01.20:44 | 5,130 | ||
| 231 | 김민성4140 | 25.06.01.04:56 | 4,466 | |
| 230 | 초록거북이 | 25.06.01.02:32 | 6,765 | |
| 229 | 오찬석3130 | 25.06.01.00:17 | 4,923 | |
| 228 | 빈1004 | 25.05.31.12:42 | 3,720 | |
| 227 | 찌니찌니 | 25.05.31.10:46 | 3,747 | |
| 226 | 순비 | 25.05.30.20:10 | 5,563 | |
| 225 | 062100 | 25.05.30.14:31 | 4,752 | |
| 224 | 임지수 | 25.05.30.10:47 | 3,578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