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캔바에 글꼴 추가하는 법을 모르겠네요

배영민 작성 글
조회 수 5135 0 0 복사

제가 고등학생이라 단체용 캔바를 사용하고 있는데, 제가 원하는 글꼴을 사용하는 방법을 잘 모르겠네요 ㅠ

캔바에선 선생님만 추가할 수 있다는데 아예 방법이 없나요?

만약 선생님 통해서 추가하면 다른 친구들도 같이 쓰나요?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0

댓글 쓰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774
238
normal
성진우 25.06.06.18:13 3,549
237
normal
송제욱 25.06.06.08:51 3,580
236
normal
수현4346 25.06.05.09:07 3,552
235
normal
Andromeda 25.06.03.21:51 3,895
234
normal
우지민 25.06.03.16:21 6,646
233
normal
채현0707 25.06.02.18:12 5,005
normal
배영민 25.06.01.20:44 5,135
231
normal
김민성4140 25.06.01.04:56 4,471
230
normal
초록거북이 25.06.01.02:32 6,779
229
normal
오찬석3130 25.06.01.00:17 4,928
228
normal
빈1004 25.05.31.12:42 3,724
227
normal
찌니찌니 25.05.31.10:46 3,757
226
normal
순비 25.05.30.20:10 5,567
225
normal
062100 25.05.30.14:31 4,758
224
normal
임지수 25.05.30.10:47 3,5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