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트 그대로 가져가는법이 무엇일까요 ?!
템플릿 폰트들이 너무 예뻐서 그래도 가져가고싶은데 학겨컴퓨터 한컴이 너무 옛날버전이라 적용이 안되는지 그대로 적요이 안되서 아쉬워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댓글 2
댓글 쓰기|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615 |
| 238 | 성진우 | 25.06.06.18:13 | 3,542 | |
| 237 | 송제욱 | 25.06.06.08:51 | 3,571 | |
| 236 | 수현4346 | 25.06.05.09:07 | 3,541 | |
| 235 | Andromeda | 25.06.03.21:51 | 3,886 | |
| 234 | 우지민 | 25.06.03.16:21 | 6,637 | |
| 233 | 채현0707 | 25.06.02.18:12 | 4,987 | |
| 232 | 배영민 | 25.06.01.20:44 | 5,130 | |
| 김민성4140 | 25.06.01.04:56 | 4,464 | ||
| 230 | 초록거북이 | 25.06.01.02:32 | 6,763 | |
| 229 | 오찬석3130 | 25.06.01.00:17 | 4,923 | |
| 228 | 빈1004 | 25.05.31.12:42 | 3,719 | |
| 227 | 찌니찌니 | 25.05.31.10:46 | 3,747 | |
| 226 | 순비 | 25.05.30.20:10 | 5,563 | |
| 225 | 062100 | 25.05.30.14:31 | 4,752 | |
| 224 | 임지수 | 25.05.30.10:47 | 3,577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