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폰트 그대로 가져가는법이 무엇일까요 ?!

김민성4140 김민성4140 작성 글
조회 수 4465 2 0 복사

템플릿 폰트들이 너무 예뻐서 그래도 가져가고싶은데 학겨컴퓨터 한컴이 너무 옛날버전이라 적용이 안되는지 그대로 적요이 안되서 아쉬워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신고 공유 스크랩

김민성4140 김민성4140

작성 댓글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2

댓글 쓰기
초록거북이 25.06.02. 09:17
Zip파일에 함께 들어있는 설명서? 대로 폰트 설치해 보셨나요??
발표하실때는 피뎁으로 변환해서 쓰시면 애니메이션은 없어도 폰트 안 깨져요!
tlwkejfogh 25.06.03. 20:35
폰트들을 클릭해보면 폰트명이 나오실텐데, 구글링해서 폰트를 다운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617
238
normal
성진우 25.06.06.18:13 3,543
237
normal
송제욱 25.06.06.08:51 3,572
236
normal
수현4346 25.06.05.09:07 3,542
235
normal
Andromeda 25.06.03.21:51 3,886
234
normal
우지민 25.06.03.16:21 6,638
233
normal
채현0707 25.06.02.18:12 4,988
232
normal
배영민 25.06.01.20:44 5,130
normal
김민성4140 25.06.01.04:56 4,465
230
normal
초록거북이 25.06.01.02:32 6,763
229
normal
오찬석3130 25.06.01.00:17 4,923
228
normal
빈1004 25.05.31.12:42 3,719
227
normal
찌니찌니 25.05.31.10:46 3,747
226
normal
순비 25.05.30.20:10 5,563
225
normal
062100 25.05.30.14:31 4,752
224
normal
임지수 25.05.30.10:47 3,5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