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피피티들이 다 너무 예뿌네용

박민주2037 박민주2037 작성 글
조회 수 974 4 0 복사

다 너무 예뻐용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아직도 코로나가 유행인가요? 다음글

댓글 4

댓글 쓰기
배영민 25.06.01. 20:49
저는 다운로드 받아서 많이는 아니고 딱 100%만 참고해서 쓰려고요 ㅎㅎ
민채원 25.06.07. 00:00
진짜ㅏ 여기가 찐으로 PPT 맛ㅈ집인거 같아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파란펭귄 25.04.23.16:25 11,883
935
normal
안미란 26.03.11.09:48 266
934
normal
cosmicexplorer 26.03.09.09:51 402
933
normal
정재훈5104 26.03.09.09:38 264
932
normal
김민주2819 26.03.09.00:00 291
931
normal
백윤호4938 26.03.07.20:52 245
930
normal
우기훈 26.03.07.10:06 328
929
normal
다복0625 26.03.06.23:10 400
928
normal
CY777 26.03.06.17:35 341
927
normal
알쏭달쏭 26.03.06.15:15 216
926
normal
시원1446 26.03.06.13:17 237
925
normal
PPT_S 26.03.05.18:29 303
924
normal
이지은1124 26.03.05.11:22 273
923
normal
최태일 26.03.04.16:31 307
922
normal
cosmicexplorer 26.03.03.14:00 337
921
normal
^••^ 26.02.27.09:43 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