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 다크모드 기능
유튜브 보니까 미스터 피피티님 파워포인트 검정색으로 사용하시던데,
다크모드로 쓸 수 있는 기능이 있는건가요? 어떻게 하나요 ㅠㅠ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490 |
| 133 | 20613안시우 | 25.05.08.20:24 | 3,833 | |
| 132 | 이수정0411 | 25.05.08.17:24 | 3,898 | |
| 잇사이트 | 25.05.08.16:33 | 4,209 | ||
| 130 | 제육쳐돌이 | 25.05.07.16:58 | 6,653 | |
| 129 | tide3434 | 25.05.07.15:37 | 3,838 | |
| 128 | 서대문너구리 | 25.05.07.01:05 | 3,881 | |
| 127 | .3704 | 25.05.06.23:02 | 3,931 | |
| 126 | 마라탕후루 | 25.05.06.20:26 | 4,039 | |
| 125 | DEW | 25.05.05.23:08 | 3,811 | |
| 124 | 김은유1025 | 25.05.05.21:18 | 4,371 | |
| 123 | 김태연4521 | 25.05.05.21:17 | 3,952 | |
| 122 | 김은유1025 | 25.05.05.21:16 | 4,117 | |
| 121 | 김씨표류기4527 | 25.05.05.20:53 | 4,049 | |
| 120 | strawberry | 25.05.04.01:09 | 6,296 | |
| 119 | Hshahahah | 25.05.03.13:27 | 4,159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