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피피티 제작할때 꿀팁 있을까요??

김은유1025 김은유1025 작성 글
조회 수 4116 3 0 복사

피피티 제작 시작한지 얼마 되지안아 초보인데 너무 재미있어 푹 빠졌네요 단축키라던지 그러한 꿀팁들 있을까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PPT 1 Ppt만들때 2 다음글

댓글 3

댓글 쓰기
이영호 25.05.07. 09:45
저의 꿀팁은 단축키는 Ctrl+Shift키를 누르면서 도형을 드래그하면 수직/수평으로 도형을 복사할 수 있다는 것이예요~
이상현0914 25.05.12. 07:36
그림 크기 수정할때 컨트롤키 누르는 거요
직장인123456 25.05.12. 09:11
단축키 숙지와 더불어 폰트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490
133
normal
20613안시우 25.05.08.20:24 3,833
132
normal
이수정0411 25.05.08.17:24 3,898
131
normal
잇사이트 25.05.08.16:33 4,209
130
image
제육쳐돌이 25.05.07.16:58 6,652
129
image
tide3434 25.05.07.15:37 3,838
128
normal
서대문너구리 25.05.07.01:05 3,881
127
normal
.3704 25.05.06.23:02 3,931
126
normal
마라탕후루 25.05.06.20:26 4,039
125
normal
DEW 25.05.05.23:08 3,811
124
normal
김은유1025 25.05.05.21:18 4,371
123
normal
김태연4521 25.05.05.21:17 3,952
normal
김은유1025 25.05.05.21:16 4,116
121
normal
김씨표류기4527 25.05.05.20:53 4,049
120
normal
strawberry 25.05.04.01:09 6,296
119
normal
Hshahahah 25.05.03.13:27 4,1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