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등급 이상 회원 어떻게 해야하나요ㅜ
학교 수행으로 동숲 피피티가 필요한데요..! 이런곳에 게시글 2개 올려도 괜찮나요?
댓글 10
댓글 쓰기
파란펭귄
25.06.09. 09:44
안녕하세요 :)
등업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레벨 2 : 게시글 1개, 댓글 2개 작성
- 레벨 3 : 게시글 2개, 댓글 4내 작성
[커뮤니티-이야기방]에서 글과 댓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홈페이지 이용 및 구매》관련 문의만 부탁드려요😊 | 파란펭귄 | 25.01.23.17:15 | 5,364 |
| 273 | 박효원 | 24.11.11.12:15 | 1,691 | |
| 272 | 엑셀살인마 | 24.11.11.14:55 | 1,863 | |
| 271 | 이성훈 | 24.11.11.16:00 | 1,723 | |
| 270 | 김태주 | 24.11.13.10:19 | 1,601 | |
| 269 | 김준현 | 24.11.13.17:32 | 1,892 | |
| 268 | 노정숙 | 24.11.14.10:40 | 2,596 | |
| 267 | 까꿍 | 24.11.14.11:44 | 1,528 | |
| 266 | 전근출 | 24.11.14.21:55 | 2,382 | |
| 265 | 익명_2143 | 24.11.15.14:46 | 1,484 | |
| 264 | 김바다 | 24.11.17.23:35 | 1,507 | |
| 263 | 나지현 | 24.11.21.14:20 | 1,114 | |
| 262 | 박재영1623 | 24.11.26.13:22 | 1,119 | |
| 261 | 쀼 | 24.11.27.13:37 | 913 | |
| 260 | 정준 | 24.12.04.16:41 | 1,042 | |
| 259 | 김류리 | 24.12.10.09:32 | 936 | |
| 258 | 정지원 | 24.12.12.19:52 | 1,050 | |
| 257 | 하 | 24.12.16.22:20 | 1,044 | |
| 256 | 진포티지 | 24.12.18.10:35 | 1,213 | |
| 255 | 이민희 | 24.12.22.11:06 | 1,340 | |
| 254 | 행복부자 | 24.12.31.12:18 | 1,102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