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3등급 이상 회원 어떻게 해야하나요ㅜ

뽀야미ㅣ 작성 글
조회 수 1452 10 0 복사

학교 수행으로 동숲 피피티가 필요한데요..! 이런곳에 게시글 2개 올려도 괜찮나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아이콘 더 만들어주세요!ㅋㅋㅋ 1 다음글

뽀야미ㅣ

댓글 10

댓글 쓰기
뇨끼 25.06.08. 17:36
저 저번에 연달아서 올렷다가 하나 삭제당했우요 ㅎㅎ 근데 등급 내려가지는 않았던 것 같아ㅛ\요
profile image
파란펭귄 25.06.09. 09:44

안녕하세요 :)
 

등업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레벨 2 : 게시글 1개, 댓글 2개 작성
- 레벨 3 : 게시글 2개, 댓글 4내 작성 
 
[커뮤니티-이야기방]에서 글과 댓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링크 : https://paranpenguin.co.kr/lev_1/180603

profile image
baegopang 25.06.18. 10:34
등급별 기준이 높지않아 금방 등급 올릴 수 있을 것 같은데, 구매자의 등급이 유지되면 좋곘어욧ㅇ ㅠㅠ
지으리 25.07.10. 14:56
레벨 2까지만 해도 디는 거 아닌가욥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에디터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홈페이지 이용 및 구매》관련 문의만 부탁드려요😊 파란펭귄 25.01.23.17:15 5,364
273
normal
박효원 24.11.11.12:15 1,691
272
normal
엑셀살인마 24.11.11.14:55 1,863
271
normal
이성훈 24.11.11.16:00 1,723
270
image
김태주 24.11.13.10:19 1,601
269
normal
김준현 24.11.13.17:32 1,892
268
image
노정숙 24.11.14.10:40 2,596
267
normal
까꿍 24.11.14.11:44 1,528
266
normal
전근출 24.11.14.21:55 2,382
265
normal
익명_2143 24.11.15.14:46 1,484
264
normal
김바다 24.11.17.23:35 1,507
263
normal
나지현 24.11.21.14:20 1,114
262
normal
박재영1623 24.11.26.13:22 1,119
261
normal
24.11.27.13:37 913
260
normal
정준 24.12.04.16:41 1,042
259
normal
김류리 24.12.10.09:32 936
258
normal
정지원 24.12.12.19:52 1,050
257
normal
24.12.16.22:20 1,044
256
normal
진포티지 24.12.18.10:35 1,213
255
normal
이민희 24.12.22.11:06 1,340
254
normal
행복부자 24.12.31.12:18 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