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점심시간 때 뭐하세요?

JJEOMNI JJEOMNI 작성 글
조회 수 1250 5 0 복사

점심시간 1시간 30반 정도라 꽤 널널한 편인데

사무실에 먹고 복귀하면 딱히 할게 없네요.

 

보통 다들 뭐하시는 지..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네요! 1 다음글

JJEOMNI JJEOMNI

작성 댓글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5

댓글 쓰기
초코별 25.07.24. 16:45
SNS하면서 쉬어요 1시간 30분이면 기네요
som 25.07.25. 10:26
저는 그냥 근처를 걸어요~!!
최종혁 25.08.05. 17:30
요즘 엑셀 방탈출이 유행이던데 함 해보세요!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파란펭귄 25.04.23.16:28 5,618
516
normal
구문회 26.03.09.21:37 348
515
normal
김민주2819 26.03.09.00:00 294
514
normal
백윤호4938 26.03.07.20:52 283
513
normal
하늘구름별바람 26.03.06.19:55 304
512
normal
PPT_S 26.03.05.18:31 279
511
normal
이지원3008 26.03.05.16:01 361
510
normal
이지은1124 26.03.05.11:21 357
509
normal
cosmicexplorer 26.03.03.14:43 496
508
normal
뭉알이 26.02.26.13:58 347
507
normal
김태환3030 26.02.23.17:36 358
506
normal
김지원0425 26.02.23.12:27 315
505
normal
푸하하항 26.02.20.12:36 517
504
normal
이프리티 26.02.18.21:25 396
503
normal
크리스토프 26.02.13.16:58 540
502
normal
삼칠이 26.02.10.19:07 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