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ppt 작성 전 콘티작업 어떻게 하시나요?

찬희 작성 글
조회 수 1214 1 0 복사

ppt 작성 전에 목차 구성해서 템플릿 나눠놓고

내용 배분하고 작성 시작하는데

진짜 안풀리는 장표는 콘티작업 하고 접근하는게

여러번 수정 안하고 좋은것 같더라구요

 

다들 콘티작업 어떤식으로 하시나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네요! 1 다음글

댓글 1

댓글 쓰기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파란펭귄 25.04.23.16:28 5,619
516
normal
구문회 26.03.09.21:37 348
515
normal
김민주2819 26.03.09.00:00 294
514
normal
백윤호4938 26.03.07.20:52 283
513
normal
하늘구름별바람 26.03.06.19:55 304
512
normal
PPT_S 26.03.05.18:31 279
511
normal
이지원3008 26.03.05.16:01 361
510
normal
이지은1124 26.03.05.11:21 357
509
normal
cosmicexplorer 26.03.03.14:43 496
508
normal
뭉알이 26.02.26.13:58 347
507
normal
김태환3030 26.02.23.17:36 358
506
normal
김지원0425 26.02.23.12:27 315
505
normal
푸하하항 26.02.20.12:36 517
504
normal
이프리티 26.02.18.21:25 396
503
normal
크리스토프 26.02.13.16:58 540
502
normal
삼칠이 26.02.10.19:07 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