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주 4일제

김지원4264 작성 글
조회 수 812 2 0 복사

주 4일제 실현 가능성 있을까요?

상상해보니 나쁘지 않네요 더 바빠지려나요 ㅎㅎ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네요! 1 다음글

댓글 2

댓글 쓰기
이홍규 25.06.25. 21:42
주휴수당으로 메꾸는 토요일 무급휴무 처럼 금요일 무급휴무 되면 급여가 더 적어지지 않을까요?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파란펭귄 25.04.23.16:28 5,619
516
normal
구문회 26.03.09.21:37 348
515
normal
김민주2819 26.03.09.00:00 294
514
normal
백윤호4938 26.03.07.20:52 284
513
normal
하늘구름별바람 26.03.06.19:55 304
512
normal
PPT_S 26.03.05.18:31 279
511
normal
이지원3008 26.03.05.16:01 361
510
normal
이지은1124 26.03.05.11:21 359
509
normal
cosmicexplorer 26.03.03.14:43 496
508
normal
뭉알이 26.02.26.13:58 347
507
normal
김태환3030 26.02.23.17:36 358
506
normal
김지원0425 26.02.23.12:27 315
505
normal
푸하하항 26.02.20.12:36 517
504
normal
이프리티 26.02.18.21:25 397
503
normal
크리스토프 26.02.13.16:58 541
502
normal
삼칠이 26.02.10.19:07 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