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 잘하고 싶은 직장인입니다.
어떻게 시작을 해야 할지 아예 감이 안오네요...
나이는 먹어가고 pp는 잘하고 싶고 그렇다고 너무 내용없이 꾸미는것도 이상하고
물론 기본적으로 자료 정리가 잘되야 하겠지만...
어떻게 해야 할까요 ㅠㅠ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 파란펭귄 | 25.04.23.16:28 | 5,607 |
| 516 | 구문회 | 26.03.09.21:37 | 347 | |
| 515 | 김민주2819 | 26.03.09.00:00 | 293 | |
| 514 | 백윤호4938 | 26.03.07.20:52 | 281 | |
| 513 | 하늘구름별바람 | 26.03.06.19:55 | 304 | |
| 512 | PPT_S | 26.03.05.18:31 | 277 | |
| 511 | 이지원3008 | 26.03.05.16:01 | 359 | |
| 510 | 이지은1124 | 26.03.05.11:21 | 351 | |
| 509 | cosmicexplorer | 26.03.03.14:43 | 496 | |
| 508 | 뭉알이 | 26.02.26.13:58 | 344 | |
| 507 | 김태환3030 | 26.02.23.17:36 | 356 | |
| 506 | 김지원0425 | 26.02.23.12:27 | 313 | |
| 505 | 푸하하항 | 26.02.20.12:36 | 516 | |
| 504 | 이프리티 | 26.02.18.21:25 | 395 | |
| 503 | 크리스토프 | 26.02.13.16:58 | 538 | |
| 502 | 삼칠이 | 26.02.10.19:07 | 442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