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첫 은행

권민별 권민별 작성 글
조회 수 469 2 0 복사

안녕하세요 중2학생인데요

생일이 지난지 벌써 3개월이가 됐는데 아직도 통장을 안만들었어요

간단한 토스나 카뱅정도는 쓰고 있는데 우리나 농협등등 입출금통장도 없어요

처음으로 만드는 통장인데 어디가 나을까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무료 svg 아이콘 사이트 2 다음글

권민별 권민별

작성 댓글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2

댓글 쓰기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 파란펭귄 25.04.23.16:29 1,088
47
image
cosmicexplorer 26.03.13.09:40 364
46
normal
핑크플로 26.03.10.13:53 418
45
normal
tingl9518 26.02.28.21:13 352
44
file
홍장희 25.12.13.13:23 666
43
normal
홍장희 25.12.13.13:22 565
42
normal
ㅇㅈㅇ3739 25.12.02.02:40 434
41
normal
Edwin 25.11.26.10:05 521
40
normal
정예린 25.11.24.16:34 530
39
normal
이레_! 25.11.24.11:39 1,104
38
normal
뷔르에르 25.11.17.09:16 497
37
normal
한국수박 25.11.04.20:59 663
36
normal
쿄쿜캬캬컄감사 25.10.23.14:52 679
35
normal
이레_! 25.10.20.11:07 844
34
normal
감자왕감자 25.10.03.21:07 814
33
normal
민환 25.09.18.22:58 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