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홈 콘텐츠 파란 콘텐츠 프로 콘텐츠 레퍼런스 PPT 엑셀 이야기방 도와주세요! 정보 공유방 자료 요청 파란 콘텐츠 프로 콘텐츠 PPT 엑셀 도와주세요! 정보 공유방 자료 요청 첫 은행 권민별 안녕하세요 중2학생인데요 생일이 지난지 벌써 3개월이가 됐는데 아직도 통장을 안만들었어요 간단한 토스나 카뱅정도는 쓰고 있는데 우리나 농협등등 입출금통장도 없어요 처음으로 만드는 통장인데 어디가 나을까요?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업로드 중... (0%) 0개 첨부 됨 ( / ) 돌아가기 댓글 등록
첫 은행 권민별 안녕하세요 중2학생인데요 생일이 지난지 벌써 3개월이가 됐는데 아직도 통장을 안만들었어요 간단한 토스나 카뱅정도는 쓰고 있는데 우리나 농협등등 입출금통장도 없어요 처음으로 만드는 통장인데 어디가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