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노션 일기 이렇게 작성하면 너무 귀여워요

등푸른펭귄 작성 글
조회 수 549 8 0 복사

무제452_20250328015553.png

인사이드아웃처럼 감정을 표시했습니다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무료 svg 아이콘 사이트 2 다음글

댓글 8

댓글 쓰기
뿡이 25.06.21. 22:12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profile image
마낑애 25.07.03. 10:06
정말 킹받게 귀엽네요 ㅋㅋㅋㅋ 노션 꾸미는 재미도 있는거같아요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 파란펭귄 25.04.23.16:29 1,088
47
image
cosmicexplorer 26.03.13.09:40 362
46
normal
핑크플로 26.03.10.13:53 414
45
normal
tingl9518 26.02.28.21:13 349
44
file
홍장희 25.12.13.13:23 662
43
normal
홍장희 25.12.13.13:22 559
42
normal
ㅇㅈㅇ3739 25.12.02.02:40 433
41
normal
Edwin 25.11.26.10:05 521
40
normal
정예린 25.11.24.16:34 529
39
normal
이레_! 25.11.24.11:39 1,094
38
normal
뷔르에르 25.11.17.09:16 493
37
normal
한국수박 25.11.04.20:59 659
36
normal
쿄쿜캬캬컄감사 25.10.23.14:52 678
35
normal
이레_! 25.10.20.11:07 840
34
normal
감자왕감자 25.10.03.21:07 812
33
normal
민환 25.09.18.22:58 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