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요즘 램가격 장난아니네요...

초코별 작성 글
조회 수 362 4 0 복사

작년에 32g 16만원에 샀는데 지금 5배가 올랐네요...ㄷㄷ

한개 더 사둘걸...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아직도 코로나가 유행인가요? 다음글

댓글 4

댓글 쓰기
tkddn41 26.01.29. 09:09
작년에 컴터 최고사항으로 맞출때도 왤캐 비싸냐고 했는데...
최햄스터 26.01.29. 15:08
노트북 고장나서 새로 사려고 했는데 수리맡기는걸로...
dlatldms 26.01.30. 11:07
램 32기가 한 개 샀는데 하나 더 살껄ㅠㅠㅠㅠ
profile image
cosmicexplorer 26.02.02. 10:05
16기가 사놓고 또 사려고 했는데 그새 올라버린ㅠㅠㅠ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파란펭귄 25.04.23.16:25 11,893
935
normal
안미란 26.03.11.09:48 268
934
normal
cosmicexplorer 26.03.09.09:51 414
933
normal
정재훈5104 26.03.09.09:38 265
932
normal
김민주2819 26.03.09.00:00 296
931
normal
백윤호4938 26.03.07.20:52 245
930
normal
우기훈 26.03.07.10:06 330
929
normal
다복0625 26.03.06.23:10 402
928
normal
CY777 26.03.06.17:35 345
927
normal
알쏭달쏭 26.03.06.15:15 216
926
normal
시원1446 26.03.06.13:17 238
925
normal
PPT_S 26.03.05.18:29 303
924
normal
이지은1124 26.03.05.11:22 275
923
normal
최태일 26.03.04.16:31 309
922
normal
cosmicexplorer 26.03.03.14:00 361
921
normal
^••^ 26.02.27.09:43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