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드디어 두쫀쿠 먹었어요!

cosmicexplorer cosmicexplorer 작성 글
조회 수 482 5 0 복사

사실 생각했던것보다 그렇게 환상적인 맛은 아니지만

유행끝나면 파는 곳이 없을거 같아서 연차쓰고 오픈런 갔다왔어요ㅋ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아직도 코로나가 유행인가요? 다음글

댓글 5

댓글 쓰기
얏호호 26.01.28. 12:17
저는 두쫀쿠 너무 맛있었어요!!
초코별 26.01.28. 15:41
유행 시작하기전에 먹어봤는데 그때 많이 먹어볼걸....
minhy_38 26.02.02. 10:23
맛있긴 한데 내가 이렇게 줄서서 먹을건가 싶은..
profile image
REX 26.02.05. 16:00
넌 그냥 그렇더라구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파란펭귄 25.04.23.16:25 11,919
935
normal
안미란 26.03.11.09:48 270
934
normal
cosmicexplorer 26.03.09.09:51 414
933
normal
정재훈5104 26.03.09.09:38 265
932
normal
김민주2819 26.03.09.00:00 296
931
normal
백윤호4938 26.03.07.20:52 247
930
normal
우기훈 26.03.07.10:06 331
929
normal
다복0625 26.03.06.23:10 412
928
normal
CY777 26.03.06.17:35 347
927
normal
알쏭달쏭 26.03.06.15:15 216
926
normal
시원1446 26.03.06.13:17 238
925
normal
PPT_S 26.03.05.18:29 303
924
normal
이지은1124 26.03.05.11:22 280
923
normal
최태일 26.03.04.16:31 309
922
normal
cosmicexplorer 26.03.03.14:00 365
921
normal
^••^ 26.02.27.09:43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