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잠이 안오네요ㅠㅠ

곰인형1938 작성 글
조회 수 1233 1 0 복사

내일 보고해야 될 것들이 많은데ㅠㅜ

누워서 걱정하느니 일어나서 더 볼까싶고ㅜㅜ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아직도 코로나가 유행인가요? 다음글

댓글 1

댓글 쓰기
djwod29 25.04.23. 16:45
아 ㅠ 저도 5시간만 자면 그냥 눈이 떠지는게 서터레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파란펭귄 25.04.23.16:25 12,009
935
normal
안미란 26.03.11.09:48 280
934
normal
cosmicexplorer 26.03.09.09:51 427
933
normal
정재훈5104 26.03.09.09:38 268
932
normal
김민주2819 26.03.09.00:00 299
931
normal
백윤호4938 26.03.07.20:52 249
930
normal
우기훈 26.03.07.10:06 333
929
normal
다복0625 26.03.06.23:10 415
928
normal
CY777 26.03.06.17:35 349
927
normal
알쏭달쏭 26.03.06.15:15 218
926
normal
시원1446 26.03.06.13:17 240
925
normal
PPT_S 26.03.05.18:29 307
924
normal
이지은1124 26.03.05.11:22 289
923
normal
최태일 26.03.04.16:31 310
922
normal
cosmicexplorer 26.03.03.14:00 383
921
normal
^••^ 26.02.27.09:43 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