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장르

초록거북이 작성 글
조회 수 774 4 0 복사

주로 어떤 장르의 책을 즐겨 읽으시나요? 저는 원래 추리소설만 읽다가 최근에 자기계발서 건드리기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재미있더라구요!

취향이 정말 변하기는 하나봐요ㅎㅎ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태도가 경쟁력이다 3 다음글

댓글 4

댓글 쓰기
profile image
이진용0445 25.06.04. 17:22
저는 자기계발 다 읽으면 다음은 소설책. 소설책 다 보면 자기계발. 이렇게 번갈아가면서 보고 있어요^^
kshcom22 25.06.05. 16:59
요즘은 몰입해서 보는 추리가 재밌더라구요~!
profile image
설콩이 25.06.06. 00:17
저는 자기계발이랑 소설을 제일 찾게 되도라구요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파란펭귄 25.04.23.16:33 4,940
237
image
제육쳐돌이 25.04.17.14:48 943
236
normal
새댁99 25.04.22.14:43 888
235
normal
요새의두루미 25.04.23.15:30 788
234
image
냥냥펀치 25.04.24.14:51 912
233
image
동그랑땡 25.04.25.14:09 945
232
normal
몽실 25.04.26.22:35 831
231
normal
도원 25.04.26.23:44 836
230
normal
서빈 25.04.27.10:04 855
229
normal
희진4143 25.04.27.18:52 864
228
normal
지윤2743 25.04.28.21:32 852
227
normal
감사합니다잘쓰겠습니다 25.04.28.22:04 804
226
image
atmo_yun 25.04.30.20:07 1,931
225
normal
atmo_yun 25.04.30.20:09 866
224
normal
미니 25.05.01.00:05 778
223
normal
GEO 25.05.01.10:46 7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