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장르

초록거북이 작성 글
조회 수 760 4 0 복사

주로 어떤 장르의 책을 즐겨 읽으시나요? 저는 원래 추리소설만 읽다가 최근에 자기계발서 건드리기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재미있더라구요!

취향이 정말 변하기는 하나봐요ㅎㅎ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인싸이트 관련 서적 요청드립니다. 다음글

댓글 4

댓글 쓰기
profile image
이진용0445 25.06.04. 17:22
저는 자기계발 다 읽으면 다음은 소설책. 소설책 다 보면 자기계발. 이렇게 번갈아가면서 보고 있어요^^
kshcom22 25.06.05. 16:59
요즘은 몰입해서 보는 추리가 재밌더라구요~!
profile image
설콩이 25.06.06. 00:17
저는 자기계발이랑 소설을 제일 찾게 되도라구요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파란펭귄 25.04.23.16:33 4,892
237
normal
김지수5902 26.03.04.22:07 352
236
normal
무무초로오 26.03.01.13:09 316
235
normal
^••^ 26.02.27.09:45 352
234
normal
기메뚜뚜 26.02.24.10:22 366
233
normal
QNAP 26.02.23.13:13 370
232
normal
박상민 26.02.03.08:45 416
231
normal
cosmicexplorer 26.02.02.10:02 400
230
normal
최햄스터 26.01.29.15:09 422
229
normal
박다미 26.01.24.22:06 410
228
normal
최성욱4246 26.01.23.13:46 406
227
normal
띠로리링 26.01.21.15:22 429
226
image
김도롱이 26.01.20.15:17 395
225
normal
정명주 26.01.07.10:05 419
224
normal
백두폭주족 26.01.05.12:03 418
223
normal
cosmicexplorer 26.01.05.11:22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