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색감이쁘게 쓰는법 알려주세요

승연5446 작성 글
조회 수 663 2 0 복사

만들다보면 색감이 안어울리는것같아요ㅜㅜ 색감 잘맞추는 팁있나요?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2

댓글 쓰기
profile image
우기훈 26.03.07. 10:00
렌더링 툴 없이 PPT에서 색상 이쁘게 가능한가요?
다복0625 26.03.07. 23:15
컬러팔레트같은 색감 사이트에서 스크린샷 따와서 스포이드로 찍어보세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489
463
normal
박민아1350 22시간 전18:19 27
462
normal
하임 4일 전17:45 34
461
image
강지원3712 26.06.07.22:35 123
460
normal
졍ㅇㅣa 26.05.20.09:32 319
459
normal
김현지4611 26.04.28.17:59 442
458
normal
김혜진 26.03.28.15:20 593
457
normal
밈밈 26.03.13.09:09 620
456
image
핑크플로 26.03.10.10:19 676
455
normal
코코몽 26.03.08.21:58 586
454
normal
조민성 26.03.07.14:00 728
normal
승연5446 26.03.07.00:02 663
452
normal
승연5446 26.03.07.00:01 640
451
normal
다복0625 26.03.06.23:15 599
450
normal
이지원3008 26.03.05.15:58 679
449
normal
멍센세 26.03.05.11:25 6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