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다들 처음

양소윤 양소윤 작성 글
조회 수 3310 6 0 복사

다들 처음 만들어본 피피티가  무엇인가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smart 기법 표기 PPT ppt초보 2 다음글

댓글 6

댓글 쓰기
profile image
미스터피피티 25.07.09. 15:24
저도 학교 수업 PPT.. 아 뭔가 별을 많이 넣었던 기억이.. 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520
298
normal
소소수 25.07.11.23:34 2,932
297
normal
Kukuku 25.07.11.20:45 2,858
296
normal
푸른곰7 25.07.11.16:43 2,885
295
normal
hdk0068 25.07.11.13:36 2,972
294
normal
남태웅 25.07.10.23:55 2,918
293
image
김현정2455 25.07.09.20:27 2,939
292
normal
이지원0751 25.07.09.14:11 5,437
291
normal
박하은2108 25.07.09.13:45 2,972
290
normal
1817 25.07.09.13:09 2,996
normal
양소윤 25.07.08.22:25 3,310
288
normal
박주원 25.07.08.22:11 2,987
287
normal
빵칠이 25.07.08.11:25 3,085
286
normal
하윤정 25.07.08.09:29 7,478
285
normal
왕바우 25.07.07.19:34 5,703
284
normal
yr_h 25.07.07.13:29 3,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