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피티 가독성 있게 하는 폰트 + 색이 뭐가 있을까요?
피피티가 눈에 너무 거슬리지 않고 뭔가 편안하게 보일 수 있게 하고 싶은데 어떤 폰트나 어떤 색감을 쓰면 좋을까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489 |
| 208 | 박준성 | 25.05.26.14:28 | 5,084 | |
| 207 | 서준원 | 25.05.26.01:08 | 5,451 | |
| 206 | 박준홍 | 25.05.25.17:09 | 3,817 | |
| 205 | 초심자123 | 25.05.25.13:40 | 28,251 | |
| 204 | 김하나5725 | 25.05.24.17:38 | 5,308 | |
| 203 | 노는게제일좋아 | 25.05.24.14:29 | 4,134 | |
| 202 | 예홍 | 25.05.24.12:50 | 3,917 | |
| 201 | 소현3859 | 25.05.24.12:42 | 4,244 | |
| 200 | 노혜원 | 25.05.23.20:02 | 4,043 | |
| 199 | 제육쳐돌이 | 25.05.23.16:45 | 4,263 | |
| 198 | 민채원 | 25.05.23.15:04 | 3,769 | |
| 방구똥구ㅡ | 25.05.23.14:20 | 4,272 | ||
| 196 | 문예원 | 25.05.23.14:15 | 3,632 | |
| 195 | 마야땅 | 25.05.23.13:48 | 3,574 | |
| 194 | 인절미 | 25.05.23.13:00 | 3,505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