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피피티 가독성 있게 하는 폰트 + 색이 뭐가 있을까요?

방구똥구ㅡ 방구똥구ㅡ 작성 글
조회 수 4271 5 0 복사

피피티가 눈에 너무 거슬리지 않고 뭔가 편안하게 보일 수 있게 하고 싶은데 어떤 폰트나 어떤 색감을 쓰면 좋을까요?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5

댓글 쓰기
수진박 25.05.23. 16:42
남색이나 파란색 계열이 가장 깔끔해보이더라구요~ 폰트는 나눔고딕?도 괜찮아보여요
소현3859 25.05.24. 12:44
프리텐다드 개좋습니다 가독성 개굿
profile image
노는게제일좋아 25.05.24. 14:24
폰트는 무난무난한건 나눔고딕이고 다운받아서 쓰실거나 좀더 신경쓰고 싶다면 페이퍼로지나 에스코어도 전 좋더라구여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485
208
normal
박준성 25.05.26.14:28 5,084
207
normal
서준원 25.05.26.01:08 5,451
206
normal
박준홍 25.05.25.17:09 3,816
205
normal
초심자123 25.05.25.13:40 28,250
204
normal
김하나5725 25.05.24.17:38 5,308
203
normal
노는게제일좋아 25.05.24.14:29 4,134
202
normal
예홍 25.05.24.12:50 3,917
201
normal
소현3859 25.05.24.12:42 4,243
200
normal
노혜원 25.05.23.20:02 4,042
199
normal
제육쳐돌이 25.05.23.16:45 4,263
198
normal
민채원 25.05.23.15:04 3,768
normal
방구똥구ㅡ 25.05.23.14:20 4,271
196
normal
문예원 25.05.23.14:15 3,632
195
normal
마야땅 25.05.23.13:48 3,574
194
normal
인절미 25.05.23.13:00 3,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