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질문이 있습니다

권민준1716 권민준1716 작성 글
조회 수 1353 3 0 복사

저는 오늘 처음 들어온 사람입니다 미스터 피피티님의 영상을 보고 궁금한점이 있어서 질문 하는건데 미스터 피피티님은 글꼴을 뭐 나눔스퀘어, 프리젠테이션 이런 글꼴로 하시던데 그런 글꼴을 쓸려면은 어떻게 해야 쓸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알려주세요!!!!

신고 공유 스크랩

권민준1716 권민준1716

작성 댓글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3

댓글 쓰기
박서준 26.02.02. 09:12
폰트 다운받고 설치하면 됩니다
구리구리 26.02.19. 17:00
무료 폰트라 다운로드해서 사용하시면 돼요~
다복0625 26.03.06. 23:13
인터넷에 검색하셔서 다운받고 설치해서 쓰시면 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최신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780
448
normal
김지수5902 26.03.04.22:05 2,659
447
normal
보봅 26.02.28.21:16 741
446
normal
꼬미꼬미서 26.02.25.20:44 702
445
normal
박상래2449 26.02.24.09:29 747
444
normal
김태환3030 26.02.23.17:34 740
443
normal
햐햐혀혀효효 26.02.23.16:59 727
442
normal
스텔라 26.02.22.15:47 775
441
image
inbeom0657 26.02.19.17:47 729
440
normal
김현우4143 26.02.18.22:44 761
439
normal
크리스토프 26.02.13.16:55 1,197
438
normal
이수민4721 26.02.12.18:02 859
437
normal
나무늘보123 26.02.08.17:08 812
normal
권민준1716 26.01.31.23:18 1,353
435
normal
조준식 26.01.28.20:13 943
434
normal
회사원투쓰리 26.01.25.01:14 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