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이 있습니다
저는 오늘 처음 들어온 사람입니다 미스터 피피티님의 영상을 보고 궁금한점이 있어서 질문 하는건데 미스터 피피티님은 글꼴을 뭐 나눔스퀘어, 프리젠테이션 이런 글꼴로 하시던데 그런 글꼴을 쓸려면은 어떻게 해야 쓸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알려주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780 |
| 448 | 김지수5902 | 26.03.04.22:05 | 2,659 | |
| 447 | 보봅 | 26.02.28.21:16 | 741 | |
| 446 | 꼬미꼬미서 | 26.02.25.20:44 | 702 | |
| 445 | 박상래2449 | 26.02.24.09:29 | 747 | |
| 444 | 김태환3030 | 26.02.23.17:34 | 740 | |
| 443 | 햐햐혀혀효효 | 26.02.23.16:59 | 727 | |
| 442 | 스텔라 | 26.02.22.15:47 | 775 | |
| 441 | inbeom0657 | 26.02.19.17:47 | 729 | |
| 440 | 김현우4143 | 26.02.18.22:44 | 761 | |
| 439 | 크리스토프 | 26.02.13.16:55 | 1,197 | |
| 438 | 이수민4721 | 26.02.12.18:02 | 859 | |
| 437 | 나무늘보123 | 26.02.08.17:08 | 812 | |
| 권민준1716 | 26.01.31.23:18 | 1,353 | ||
| 435 | 조준식 | 26.01.28.20:13 | 943 | |
| 434 | 회사원투쓰리 | 26.01.25.01:14 | 913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