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ppt를 배울려는 초보생입니다

조준식 조준식 작성 글
조회 수 932 3 0 복사

미스터 피피티 템플릿 21까지 구입해서 사용핼려고 하는데 도무지 안되서 ppt 를 초보부터 해볼려고 합니다 어떻케 하면 템플릿을 만들어 안에 내용을 넣코 사용 할 수 있을 까요 저는 나만의 템플릿을 만들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겠네요  기초적인 ppt 작동도 모르고요

신고 공유 스크랩

조준식 조준식

작성 댓글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3

댓글 쓰기
tkddn41 26.01.29. 09:08
기초적인 ppt 작동을 모르는데 템플릿을 만들 목표를 가지는게 단계가 너무 큰 거 같습니다...;;
나무늘보123 26.02.08. 17:11
전 미스터 피피티님거 참고해서 만들고있어요! 유튜브로 찾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489
448
normal
김지수5902 26.03.04.22:05 2,598
447
normal
보봅 26.02.28.21:16 723
446
normal
꼬미꼬미서 26.02.25.20:44 688
445
normal
박상래2449 26.02.24.09:29 737
444
normal
김태환3030 26.02.23.17:34 722
443
normal
햐햐혀혀효효 26.02.23.16:59 706
442
normal
스텔라 26.02.22.15:47 757
441
image
inbeom0657 26.02.19.17:47 712
440
normal
김현우4143 26.02.18.22:44 753
439
normal
크리스토프 26.02.13.16:55 1,164
438
normal
이수민4721 26.02.12.18:02 850
437
normal
나무늘보123 26.02.08.17:08 807
436
normal
권민준1716 26.01.31.23:18 1,334
normal
조준식 26.01.28.20:13 932
434
normal
회사원투쓰리 26.01.25.01:14 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