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 폰트
왚/륧 이런 글자들이 다운받은 폰트로 피피티 만들면 깨지던데 어떻게 해야할까요..?ㅠㅠ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489 |
| 448 | 김지수5902 | 26.03.04.22:05 | 2,598 | |
| 447 | 보봅 | 26.02.28.21:16 | 723 | |
| 446 | 꼬미꼬미서 | 26.02.25.20:44 | 688 | |
| 445 | 박상래2449 | 26.02.24.09:29 | 737 | |
| 444 | 김태환3030 | 26.02.23.17:34 | 722 | |
| 443 | 햐햐혀혀효효 | 26.02.23.16:59 | 706 | |
| 442 | 스텔라 | 26.02.22.15:47 | 757 | |
| 441 | inbeom0657 | 26.02.19.17:47 | 711 | |
| 440 | 김현우4143 | 26.02.18.22:44 | 752 | |
| 439 | 크리스토프 | 26.02.13.16:55 | 1,164 | |
| 438 | 이수민4721 | 26.02.12.18:02 | 850 | |
| 나무늘보123 | 26.02.08.17:08 | 806 | ||
| 436 | 권민준1716 | 26.01.31.23:18 | 1,334 | |
| 435 | 조준식 | 26.01.28.20:13 | 932 | |
| 434 | 회사원투쓰리 | 26.01.25.01:14 | 901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