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파일 링크 첨부방법

숍숍이
조회 수 5079 1 0 복사

Ppt에 엑셀이나 pdf를 아이콘 형태로 첨부하던데

 

그방법이 궁금합니다.

신고 공유 스크랩

삭제

이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파일 링크 첨부방법

댓글 1

댓글 쓰기
profile image
미스터피피티 24.12.04. 09:10
안녕하세요!
우선 가장 처음 아이콘을 다운로드 받으셔야 하는데,
아이콘은 저희 홈페이지 "다운로드 -> 아이콘", 에서 무료로 받으실 수 있고, "Flaticon"이라는 사이트도 사용합니다.

아이콘을 받으셨다면 아이콘 파일을 PPT에 넣으시고, 아이콘 클릭하신 채 상단에 "삽입 > 실행" 눌러주세요
거기서 하이퍼링크 선택하신 후에 하위 탭에서 "다른 파일" 클릭 후 원하시는 엑셀이나 pdf 파일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럼 아이콘을 눌렀을 때 해당 파일이 실행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487
28
normal
고서희🥛 24.12.12.23:36 4,533
27
normal
진수진 24.12.12.18:10 5,014
26
normal
탸우 24.12.10.21:43 4,449
25
normal
태우 24.12.10.16:15 4,676
24
normal
한겨울 24.12.10.12:25 4,718
23
normal
신희경Hailey 24.12.09.16:23 6,024
22
normal
피피티초보보 24.12.07.19:46 5,021
21
normal
24.12.06.16:47 4,587
20
file
지렁이 24.12.05.23:01 4,901
19
image
임태훈 24.12.04.22:10 4,705
18
normal
최웅열 24.12.04.19:47 4,608
17
normal
집요정 24.12.04.17:08 4,834
16
image
jj 24.12.04.16:38 4,965
normal
숍숍이 24.12.03.17:36 5,079
14
normal
인생은타이밍 24.12.03.14:47 4,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