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 링크 첨부방법
Ppt에 엑셀이나 pdf를 아이콘 형태로 첨부하던데
그방법이 궁금합니다.
삭제
댓글 1
댓글 쓰기
미스터피피티
24.12.04. 09:10
안녕하세요!
우선 가장 처음 아이콘을 다운로드 받으셔야 하는데,
아이콘은 저희 홈페이지 "다운로드 -> 아이콘", 에서 무료로 받으실 수 있고, "Flaticon"이라는 사이트도 사용합니다.
아이콘을 받으셨다면 아이콘 파일을 PPT에 넣으시고, 아이콘 클릭하신 채 상단에 "삽입 > 실행" 눌러주세요
거기서 하이퍼링크 선택하신 후에 하위 탭에서 "다른 파일" 클릭 후 원하시는 엑셀이나 pdf 파일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럼 아이콘을 눌렀을 때 해당 파일이 실행됩니다!
감사합니다
우선 가장 처음 아이콘을 다운로드 받으셔야 하는데,
아이콘은 저희 홈페이지 "다운로드 -> 아이콘", 에서 무료로 받으실 수 있고, "Flaticon"이라는 사이트도 사용합니다.
아이콘을 받으셨다면 아이콘 파일을 PPT에 넣으시고, 아이콘 클릭하신 채 상단에 "삽입 > 실행" 눌러주세요
거기서 하이퍼링크 선택하신 후에 하위 탭에서 "다른 파일" 클릭 후 원하시는 엑셀이나 pdf 파일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럼 아이콘을 눌렀을 때 해당 파일이 실행됩니다!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487 |
| 28 | 고서희🥛 | 24.12.12.23:36 | 4,533 | |
| 27 | 진수진 | 24.12.12.18:10 | 5,014 | |
| 26 | 탸우 | 24.12.10.21:43 | 4,449 | |
| 25 | 태우 | 24.12.10.16:15 | 4,676 | |
| 24 | 한겨울 | 24.12.10.12:25 | 4,718 | |
| 23 | 신희경Hailey | 24.12.09.16:23 | 6,024 | |
| 22 | 피피티초보보 | 24.12.07.19:46 | 5,021 | |
| 21 | 경 | 24.12.06.16:47 | 4,587 | |
| 20 | 지렁이 | 24.12.05.23:01 | 4,901 | |
| 19 | 임태훈 | 24.12.04.22:10 | 4,705 | |
| 18 | 최웅열 | 24.12.04.19:47 | 4,608 | |
| 17 | 집요정 | 24.12.04.17:08 | 4,834 | |
| 16 | jj | 24.12.04.16:38 | 4,965 | |
| 숍숍이 | 24.12.03.17:36 | 5,079 | ||
| 14 | 인생은타이밍 | 24.12.03.14:47 | 4,850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