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저 무료로 로그인 하면 할 수 있는거여서 못하나봐요 ㅠㅠ

탸우
조회 수 4449 1 0 복사

microsoft365.com은 차트 못하나요?!... 급한데 

신고 공유 스크랩

삭제

이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 무료로 로그인 하면 할 수 있는거여...

댓글 1

댓글 쓰기
profile image
미스터피피티 24.12.11. 10:12
파워포인트 웹 버전에는 차트 기능이 없습니다 ~
도형을 활용하셔서 만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489
28
normal
고서희🥛 24.12.12.23:36 4,533
27
normal
진수진 24.12.12.18:10 5,014
normal
탸우 24.12.10.21:43 4,449
25
normal
태우 24.12.10.16:15 4,676
24
normal
한겨울 24.12.10.12:25 4,718
23
normal
신희경Hailey 24.12.09.16:23 6,026
22
normal
피피티초보보 24.12.07.19:46 5,021
21
normal
24.12.06.16:47 4,587
20
file
지렁이 24.12.05.23:01 4,901
19
image
임태훈 24.12.04.22:10 4,705
18
normal
최웅열 24.12.04.19:47 4,608
17
normal
집요정 24.12.04.17:08 4,834
16
image
jj 24.12.04.16:38 4,966
15
normal
숍숍이 24.12.03.17:36 5,081
14
normal
인생은타이밍 24.12.03.14:47 4,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