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뉴모피즘...

김성진4414 김성진4414 작성 글
조회 수 1209 3 0 복사

뉴모피즘으로 디자인후  출력하면 화면과 다르게  출력되는대 동일하게 보일수 있게  가능 한가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폰트 질문요 4 중국어 폰트 다음글

댓글 3

댓글 쓰기
최햄스터 25.12.03. 17:17
아마 프린트기 해상도 때문일수도 있어요. 미세한 그림자 같은 건 출력 안되더라구요..
채니_ 25.12.05. 09:19
뉴모피즘 디자인은 화면에서가 제일이쁜것 같고 출력할때는 안보여서 발표용에 적합한것 같습니다! 출력해서 배포용으로는..좀 아쉬운 부분이 있어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최신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614
418
normal
이래야한다 25.12.16.16:57 1,116
417
normal
정예린 25.12.16.13:38 1,165
416
normal
스트레스환자 25.12.16.08:03 1,080
415
normal
호두아빠 25.12.15.01:20 1,092
414
normal
겨울딸기 25.12.13.06:06 1,268
413
normal
한국수박 25.12.12.11:40 1,097
412
normal
쉐인 25.12.11.14:57 1,194
411
normal
김채아5627 25.12.03.22:09 1,364
410
normal
김성진4414 25.12.03.13:44 1,559
normal
김성진4414 25.12.03.13:43 1,209
408
normal
정호석 25.12.02.16:32 1,173
407
normal
띠로링 25.12.02.13:59 1,146
406
normal
weafsdadsf 25.12.01.14:13 1,165
405
normal
bagud5203 25.12.01.10:28 1,231
404
normal
bagud5203 25.12.01.10:25 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