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자주 쓰는 폰트 추천

김김김이이이 작성 글
조회 수 2905 6 0 복사

회사에서 자주 쓰는 폰트 어떤 것들이 있나요?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6

댓글 쓰기
멩지 25.07.18. 09:06
저는 페이퍼로지씁니다!
김수천5531 25.07.20. 08:56
프레젠테이션 글꼴 추천합니다.
https://freesentation.blog/
찬희 25.07.22. 04:56
페이퍼로지,에스코어 사용하고있어요
강호철 25.07.22. 09:33
저는 pretandard 글꼴 자주 사용합니다
leeeeee 25.07.31. 12:44
프리텐다드랑 나눔스퀘어 네오 많이 씁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최신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600
313
normal
팡팡팡이 25.07.21.09:30 2,937
312
normal
초코코코 25.07.20.22:10 5,262
311
normal
이수미3100 25.07.18.19:59 2,765
310
normal
김상혁 25.07.18.18:22 2,894
normal
김김김이이이 25.07.17.22:32 2,905
308
normal
펭귄1호 25.07.17.16:53 3,160
307
normal
연정 25.07.17.09:54 2,884
306
normal
오동통통통 25.07.16.21:52 2,888
305
normal
정애 25.07.16.02:05 4,789
304
normal
김윈터 25.07.15.02:01 4,888
303
normal
baegopang 25.07.14.10:01 2,904
302
normal
제이8 25.07.14.09:38 3,839
301
normal
담홍펭귄 25.07.14.09:17 4,569
300
normal
인천코끼리 25.07.12.22:51 4,458
299
normal
이민혁4501 25.07.12.16:10 3,0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