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Ai 잘쓰시나요

오동통통통 오동통통통 작성 글
조회 수 2897 5 0 복사

 

피피티 장표 잘만들어준다고 해서 써봤는데 

디자인 너무 별로네요 

쓰는 팁이 따로 있나요

신고 공유 스크랩

오동통통통 오동통통통

작성 댓글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5

댓글 쓰기
tkddn41 25.07.17. 15:57
저는 내용 요약용으로만 쓰고 디자인으론 사용 안 해봤어요
강호철 25.07.22. 09:31
다이어그램 참고용 정도로만 쓰고 나머지 디자인은 직접 다하는 편입니다
차광준 25.07.31. 20:04
논문 요약용으로만 사용합니다
밍쮸 25.08.01. 21:45
내용 참고정도만 사용해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773
163
normal
담홍펭귄 25.07.14.09:17 4,579
162
normal
제이8 25.07.14.09:38 3,855
161
normal
baegopang 25.07.14.10:01 2,914
160
normal
김윈터 25.07.15.02:01 4,897
159
normal
정애 25.07.16.02:05 4,799
normal
오동통통통 25.07.16.21:52 2,897
157
normal
연정 25.07.17.09:54 2,897
156
normal
펭귄1호 25.07.17.16:53 3,171
155
normal
김김김이이이 25.07.17.22:32 2,917
154
normal
김상혁 25.07.18.18:22 2,906
153
normal
이수미3100 25.07.18.19:59 2,777
152
normal
초코코코 25.07.20.22:10 5,265
151
normal
팡팡팡이 25.07.21.09:30 2,945
150
normal
김수현1626 25.07.22.12:22 4,050
149
normal
란귄펭파 25.07.23.23:39 2,8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