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ppt 작성 시 자주 사용하는 폰트가 있으신가요?

브레드 작성 글
조회 수 4133 5 0 복사

메인으로 사용하는 폰트가 어떤건지 궁금해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뉴스 모니터링 피피티 제작 2 마지막 글입니다. 다음글

댓글 5

댓글 쓰기
대감집노비되자 25.06.16. 14:03
저는 프리젠테이션이요~ 가끔 배달의 민족 주아체 같은 글꼴도 써요
profile image
baegopang 25.06.25. 15:44
페이퍼로지랑 나눔스퀘어 네오 추천이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652
223
image
하낫둘 25.06.07.19:26 3,464
222
normal
ssel 25.06.07.20:11 4,276
221
normal
민서해서파 25.06.08.12:16 4,929
220
normal
손지우 25.06.10.13:15 3,602
219
normal
minhy_38 25.06.10.15:20 7,541
218
normal
우영1202 25.06.11.16:21 3,774
217
normal
25.06.13.00:12 3,443
216
normal
김태운3129 25.06.13.00:33 3,532
215
normal
mish 25.06.13.02:47 3,467
214
normal
이수미 25.06.14.01:44 3,373
213
normal
김선우1506 25.06.15.05:43 3,437
212
normal
지윤5950 25.06.15.14:02 3,532
211
normal
이동현4220 25.06.15.15:52 3,554
210
normal
양살구 25.06.15.17:52 3,517
normal
브레드 25.06.16.12:03 4,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