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레포트 피피티 디자인

성진우 작성 글
조회 수 3589 2 0 복사

레포트를 피피티로 작성해야하는데 형식을 어떻게 잡는게 좋을까요?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2

댓글 쓰기
수진박 25.06.09. 10:15
특별히 정해진 양식 없으면 깔끔하게 A4 세로형으로 만들면 좋을 듯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632
238
normal
순비 25.05.30.20:10 5,564
237
normal
찌니찌니 25.05.31.10:46 3,748
236
normal
빈1004 25.05.31.12:42 3,722
235
normal
오찬석3130 25.06.01.00:17 4,923
234
normal
초록거북이 25.06.01.02:32 6,771
233
normal
김민성4140 25.06.01.04:56 4,467
232
normal
배영민 25.06.01.20:44 5,132
231
normal
채현0707 25.06.02.18:12 4,991
230
normal
우지민 25.06.03.16:21 6,642
229
normal
Andromeda 25.06.03.21:51 3,889
228
normal
수현4346 25.06.05.09:07 3,546
227
normal
송제욱 25.06.06.08:51 3,575
226
normal
성진우 25.06.06.18:13 3,545
normal
성진우 25.06.06.18:20 3,589
224
normal
민채원 25.06.06.23:59 4,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