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피피티 디자인
레포트를 피피티로 작성해야하는데 형식을 어떻게 잡는게 좋을까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632 |
| 238 | 순비 | 25.05.30.20:10 | 5,564 | |
| 237 | 찌니찌니 | 25.05.31.10:46 | 3,748 | |
| 236 | 빈1004 | 25.05.31.12:42 | 3,722 | |
| 235 | 오찬석3130 | 25.06.01.00:17 | 4,923 | |
| 234 | 초록거북이 | 25.06.01.02:32 | 6,771 | |
| 233 | 김민성4140 | 25.06.01.04:56 | 4,467 | |
| 232 | 배영민 | 25.06.01.20:44 | 5,132 | |
| 231 | 채현0707 | 25.06.02.18:12 | 4,991 | |
| 230 | 우지민 | 25.06.03.16:21 | 6,642 | |
| 229 | Andromeda | 25.06.03.21:51 | 3,889 | |
| 228 | 수현4346 | 25.06.05.09:07 | 3,546 | |
| 227 | 송제욱 | 25.06.06.08:51 | 3,575 | |
| 226 | 성진우 | 25.06.06.18:13 | 3,545 | |
| 성진우 | 25.06.06.18:20 | 3,589 | ||
| 224 | 민채원 | 25.06.06.23:59 | 4,361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