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피피티 슬라이드 넘겼을때 음악 자동으로 재생되게 하는법 없나요

Seowoo09 작성 글
조회 수 3943 2 0 복사

넣는방법은 알겠는데 바로 재생하는법을 모르겠어요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2

댓글 쓰기
엑셀살인마 25.05.12. 10:03
음악 넣고 재생 탭 클릭해서 시작 부분에서 자동 실행으로 설정하세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최신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777
148
normal
칼퇴인생 25.05.12.17:10 4,778
147
normal
sehee01 25.05.12.16:14 3,929
146
normal
25.05.12.10:25 4,426
145
normal
직장인123456 25.05.12.09:09 3,679
normal
Seowoo09 25.05.11.18:04 3,943
143
normal
구릉브룽 25.05.11.15:01 4,122
142
normal
ㅍㄲ 25.05.10.21:25 5,330
141
normal
혜린4454 25.05.09.20:49 3,826
140
image
김종현4828 25.05.09.16:43 6,002
139
image
닉넴머하지 25.05.09.15:46 3,896
138
normal
누룽쥐 25.05.09.14:29 3,886
137
normal
레몬푸댕 25.05.09.12:44 4,282
136
normal
푸른재 25.05.09.12:25 4,111
135
normal
이재현3811 25.05.09.10:43 3,887
134
normal
마승연 25.05.08.21:15 5,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