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 단축키 문의
한장에 도표 여러개를 놓앗는데 위치가 원하느대로 딱 맞지 않고 상하로 뒤틀려요....
도표 개체 3개 선택하고..........그 다음에 뭘 눌러야 하나요? 이상하게 맞춤을 했는데도 잘 안돼서...단축키 아시는 분요...ㅜㅜ
위아래랑 좌우 간격 맞춤 같은거....ㅠㅠ
댓글 1
댓글 쓰기
김동욱123
25.05.12. 09:50
직접 손으로 정렬하려면 좀 힘들긴해요 ㅠ
세로 간격 동일하게 단축키 : Alt, JD, AV, D / 가로 간격 동일하게 단축키 : Alt, JD, AH, D를 사용해보세요~
세로 간격 동일하게 단축키 : Alt, JD, AV, D / 가로 간격 동일하게 단축키 : Alt, JD, AH, D를 사용해보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623 |
| 148 | 칼퇴인생 | 25.05.12.17:10 | 4,766 | |
| 147 | sehee01 | 25.05.12.16:14 | 3,921 | |
| 146 | 잉 | 25.05.12.10:25 | 4,412 | |
| 145 | 직장인123456 | 25.05.12.09:09 | 3,671 | |
| 144 | Seowoo09 | 25.05.11.18:04 | 3,929 | |
| 구릉브룽 | 25.05.11.15:01 | 4,112 | ||
| 142 | ㅍㄲ | 25.05.10.21:25 | 5,323 | |
| 141 | 혜린4454 | 25.05.09.20:49 | 3,817 | |
| 140 | 김종현4828 | 25.05.09.16:43 | 5,987 | |
| 139 | 닉넴머하지 | 25.05.09.15:46 | 3,890 | |
| 138 | 누룽쥐 | 25.05.09.14:29 | 3,874 | |
| 137 | 레몬푸댕 | 25.05.09.12:44 | 4,265 | |
| 136 | 푸른재 | 25.05.09.12:25 | 4,105 | |
| 135 | 이재현3811 | 25.05.09.10:43 | 3,883 | |
| 134 | 마승연 | 25.05.08.21:15 | 5,281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