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초보자) 뉴모피즘 외 디자인 표현방식이 있을까요?

직장인123456 작성 글
조회 수 3671 1 1 복사

안녕하세요.

 

피피티를 배워보고 싶어 유튜브 등 많은 분들의 도움을 통해 독학중인 피피티 초보자 입니다.

 

 

뉴모피즘이라는 디자인 표현방식에 감명받아 혼자 연습 중인데,

혹시 다른 디자인 표현 방법이 있을까 싶어 질문드립니다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1

댓글 쓰기
이영호 25.05.12. 09:45
글래스모피즘도 있더라구요

https://paranpenguin.co.kr/parancontents/4452 < 여기에 자세히 설명 나와있어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623
148
normal
칼퇴인생 25.05.12.17:10 4,766
147
normal
sehee01 25.05.12.16:14 3,921
146
normal
25.05.12.10:25 4,412
normal
직장인123456 25.05.12.09:09 3,671
144
normal
Seowoo09 25.05.11.18:04 3,929
143
normal
구릉브룽 25.05.11.15:01 4,113
142
normal
ㅍㄲ 25.05.10.21:25 5,323
141
normal
혜린4454 25.05.09.20:49 3,817
140
image
김종현4828 25.05.09.16:43 5,987
139
image
닉넴머하지 25.05.09.15:46 3,890
138
normal
누룽쥐 25.05.09.14:29 3,874
137
normal
레몬푸댕 25.05.09.12:44 4,265
136
normal
푸른재 25.05.09.12:25 4,105
135
normal
이재현3811 25.05.09.10:43 3,883
134
normal
마승연 25.05.08.21:15 5,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