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 뉴모피즘 외 디자인 표현방식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피피티를 배워보고 싶어 유튜브 등 많은 분들의 도움을 통해 독학중인 피피티 초보자 입니다.
뉴모피즘이라는 디자인 표현방식에 감명받아 혼자 연습 중인데,
혹시 다른 디자인 표현 방법이 있을까 싶어 질문드립니다
댓글 1
댓글 쓰기|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615 |
| 148 | 칼퇴인생 | 25.05.12.17:10 | 4,766 | |
| 147 | sehee01 | 25.05.12.16:14 | 3,920 | |
| 146 | 잉 | 25.05.12.10:25 | 4,412 | |
| 직장인123456 | 25.05.12.09:09 | 3,669 | ||
| 144 | Seowoo09 | 25.05.11.18:04 | 3,929 | |
| 143 | 구릉브룽 | 25.05.11.15:01 | 4,112 | |
| 142 | ㅍㄲ | 25.05.10.21:25 | 5,321 | |
| 141 | 혜린4454 | 25.05.09.20:49 | 3,817 | |
| 140 | 김종현4828 | 25.05.09.16:43 | 5,987 | |
| 139 | 닉넴머하지 | 25.05.09.15:46 | 3,890 | |
| 138 | 누룽쥐 | 25.05.09.14:29 | 3,874 | |
| 137 | 레몬푸댕 | 25.05.09.12:44 | 4,265 | |
| 136 | 푸른재 | 25.05.09.12:25 | 4,105 | |
| 135 | 이재현3811 | 25.05.09.10:43 | 3,883 | |
| 134 | 마승연 | 25.05.08.21:15 | 5,280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