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이 PPT를 어쩧게 하면 좋을까요?

문미라4937 작성 글
조회 수 4220 3 0 복사

이 PPT를 이쁘게 수정해 보고싶은데 포인트를 알려주세용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피피티 이쁜 색조합 추천 2 다음글

댓글 3

댓글 쓰기
JIHOON 25.05.02. 09:38
사진으로 보여주시면...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647
file
문미라4937 25.04.29.21:02 4,220
357
normal
밈마밈 25.04.29.22:19 4,373
356
normal
Andromeda 25.04.30.06:23 4,059
355
normal
집가고싶다 25.04.30.07:34 4,404
354
normal
방가방가 25.04.30.22:21 4,078
353
normal
개바리짱이얌 25.05.01.16:09 3,118
352
normal
준하 25.05.01.23:11 4,077
351
normal
초코민트아이스크림 25.05.02.12:28 4,023
350
normal
바다 25.05.02.14:22 4,276
349
normal
뇸뇸롬 25.05.02.15:03 4,222
348
normal
방가방가 25.05.02.22:22 5,463
347
normal
남연주 25.05.02.23:02 3,890
346
normal
정미화 25.05.03.01:51 4,367
345
normal
Hshahahah 25.05.03.13:27 4,170
344
normal
strawberry 25.05.04.01:09 6,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