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노션 단 나누기

이수정0411 작성 글
조회 수 6042 1 0 복사

파란펭귄에서 제공하는 노션들 보면 단이 나눠져있던데 이렇게 어떻게 하나요?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1

댓글 쓰기
profile image
파란펭귄 25.04.25. 16:40

안녕하세요 :) 

 

아래와 같이 2개 블록이 있을 때를 예시로 단을 나누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image.png

 


1. 맨 왼쪽으로 놓고 싶은 단  맨 앞에 마우스를 대면, 아래와 같은 점 6개가 보입니다. 

 

image.png

 

2. 그리고 그 점들을 드래그하여, 옮기고 싶은 단 맨 왼쪽으로 위치시킵니다. 

그럼 아래 사진과 같이 파란색 선이 뜹니다. 그 때 마우스를 놓으면 단락이 나눠집니다. 

image.png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487
103
normal
minhy_38 25.04.29.11:45 5,434
102
normal
이수민0259 25.04.29.10:06 4,167
101
normal
자영4266 25.04.28.16:45 4,429
100
normal
이리로 25.04.28.16:35 4,449
99
image
이주현0558 25.04.28.01:07 4,144
98
normal
박현주3637 25.04.27.21:56 4,170
97
normal
박하 25.04.27.18:06 4,138
96
normal
안유준 25.04.27.14:44 4,248
95
normal
서빈 25.04.27.10:05 4,367
94
normal
김민서1613 25.04.26.23:41 4,120
93
normal
커피먹고힘내 25.04.26.15:06 4,458
92
normal
♥︎3412 25.04.26.03:37 4,283
normal
이수정0411 25.04.25.16:21 6,042
90
normal
윤진 25.04.25.04:28 4,238
89
normal
이정민3021 25.04.25.01:41 4,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