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션 단 나누기
파란펭귄에서 제공하는 노션들 보면 단이 나눠져있던데 이렇게 어떻게 하나요?
댓글 1
댓글 쓰기
파란펭귄
25.04.25. 16:40
안녕하세요 :)
아래와 같이 2개 블록이 있을 때를 예시로 단을 나누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맨 왼쪽으로 놓고 싶은 단 맨 앞에 마우스를 대면, 아래와 같은 점 6개가 보입니다.

2. 그리고 그 점들을 드래그하여, 옮기고 싶은 단 맨 왼쪽으로 위치시킵니다.
그럼 아래 사진과 같이 파란색 선이 뜹니다. 그 때 마우스를 놓으면 단락이 나눠집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487 |
| 103 | minhy_38 | 25.04.29.11:45 | 5,434 | |
| 102 | 이수민0259 | 25.04.29.10:06 | 4,167 | |
| 101 | 자영4266 | 25.04.28.16:45 | 4,429 | |
| 100 | 이리로 | 25.04.28.16:35 | 4,449 | |
| 99 | 이주현0558 | 25.04.28.01:07 | 4,144 | |
| 98 | 박현주3637 | 25.04.27.21:56 | 4,170 | |
| 97 | 박하 | 25.04.27.18:06 | 4,138 | |
| 96 | 안유준 | 25.04.27.14:44 | 4,248 | |
| 95 | 서빈 | 25.04.27.10:05 | 4,367 | |
| 94 | 김민서1613 | 25.04.26.23:41 | 4,120 | |
| 93 | 커피먹고힘내 | 25.04.26.15:06 | 4,458 | |
| 92 | ♥︎3412 | 25.04.26.03:37 | 4,283 | |
| 이수정0411 | 25.04.25.16:21 | 6,042 | ||
| 90 | 윤진 | 25.04.25.04:28 | 4,238 | |
| 89 | 이정민3021 | 25.04.25.01:41 | 4,370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