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노션이

♥︎3412 작성 글
조회 수 4283 1 0 복사

사용하기 처음에 좀 어렵네요ㅠㅠ 새내기인데 어케 꿀팁 없나유...

신고 공유 스크랩

♥︎3412

작성 댓글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1

댓글 쓰기
profile image
파란펭귄 25.04.28. 11:25
안녕하세요 :)

노션이 처음에 사용하기 쉽지 않은데, 계속 이것저것 적용해보다보면
실력이 느는 거 같아요~

유튜브나 파란펭귄에 곧 올라올 콘텐츠를 보시는 것도 도움이 되실 거 같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489
103
normal
minhy_38 25.04.29.11:45 5,436
102
normal
이수민0259 25.04.29.10:06 4,167
101
normal
자영4266 25.04.28.16:45 4,430
100
normal
이리로 25.04.28.16:35 4,449
99
image
이주현0558 25.04.28.01:07 4,144
98
normal
박현주3637 25.04.27.21:56 4,171
97
normal
박하 25.04.27.18:06 4,140
96
normal
안유준 25.04.27.14:44 4,248
95
normal
서빈 25.04.27.10:05 4,367
94
normal
김민서1613 25.04.26.23:41 4,120
93
normal
커피먹고힘내 25.04.26.15:06 4,458
normal
♥︎3412 25.04.26.03:37 4,283
91
normal
이수정0411 25.04.25.16:21 6,043
90
normal
윤진 25.04.25.04:28 4,238
89
normal
이정민3021 25.04.25.01:41 4,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