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션이
사용하기 처음에 좀 어렵네요ㅠㅠ 새내기인데 어케 꿀팁 없나유...
댓글 1
댓글 쓰기
파란펭귄
25.04.28. 11:25
안녕하세요 :)
노션이 처음에 사용하기 쉽지 않은데, 계속 이것저것 적용해보다보면
실력이 느는 거 같아요~
유튜브나 파란펭귄에 곧 올라올 콘텐츠를 보시는 것도 도움이 되실 거 같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
노션이 처음에 사용하기 쉽지 않은데, 계속 이것저것 적용해보다보면
실력이 느는 거 같아요~
유튜브나 파란펭귄에 곧 올라올 콘텐츠를 보시는 것도 도움이 되실 거 같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489 |
| 103 | minhy_38 | 25.04.29.11:45 | 5,436 | |
| 102 | 이수민0259 | 25.04.29.10:06 | 4,167 | |
| 101 | 자영4266 | 25.04.28.16:45 | 4,430 | |
| 100 | 이리로 | 25.04.28.16:35 | 4,449 | |
| 99 | 이주현0558 | 25.04.28.01:07 | 4,144 | |
| 98 | 박현주3637 | 25.04.27.21:56 | 4,171 | |
| 97 | 박하 | 25.04.27.18:06 | 4,140 | |
| 96 | 안유준 | 25.04.27.14:44 | 4,248 | |
| 95 | 서빈 | 25.04.27.10:05 | 4,367 | |
| 94 | 김민서1613 | 25.04.26.23:41 | 4,120 | |
| 93 | 커피먹고힘내 | 25.04.26.15:06 | 4,458 | |
| ♥︎3412 | 25.04.26.03:37 | 4,283 | ||
| 91 | 이수정0411 | 25.04.25.16:21 | 6,043 | |
| 90 | 윤진 | 25.04.25.04:28 | 4,238 | |
| 89 | 이정민3021 | 25.04.25.01:41 | 4,370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