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하 기말고사 싫어요

타마마애유 타마마애유 작성 글
조회 수 584 6 0 복사

기말고사 때문에 피피티 만들고 있는ㄴ데 진짜 여기 없었음 저 죽어요 앚그래도 하기 싫어요ㅠㅠ

다들 파이틴 ....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PPT 무관심자였던 나 PPT도전 5 다음글

댓글 6

댓글 쓰기
profile image
타마마애유 25.05.28. 21:21
저 기말고사로 시작했지만 오늘부터 피피티 1일차 입니다.. 다음주 화요일까지 다 만들어야 해서 인증할게요...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71
normal
김진배 25.04.28.09:17 756
70
normal
채윤2841 25.05.21.15:31 576
69
normal
코코쿠키아빠 25.05.21.23:03 593
68
normal
오로지나 25.05.23.09:06 584
67
normal
무하하하하 25.05.28.16:38 563
normal
타마마애유 25.05.28.21:19 584
65
normal
이신재5805 25.05.29.13:01 634
64
normal
혜원3502 25.05.31.17:39 527
63
normal
이도아 25.06.02.11:41 553
62
normal
냐냐냥 25.06.03.15:15 519
61
normal
설콩이 25.06.06.00:38 542
60
normal
송제욱 25.06.06.09:19 563
59
normal
삥삥삐리 25.06.06.10:07 519
58
normal
크아84 25.06.06.10:34 464
57
normal
wickwick 25.06.08.21:43 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