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하 기말고사 싫어요

타마마애유 타마마애유 작성 글
조회 수 582 6 0 복사

기말고사 때문에 피피티 만들고 있는ㄴ데 진짜 여기 없었음 저 죽어요 앚그래도 하기 싫어요ㅠㅠ

다들 파이틴 ....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알다가도 모르겠는 PPT 다음글

댓글 6

댓글 쓰기
profile image
타마마애유 25.05.28. 21:21
저 기말고사로 시작했지만 오늘부터 피피티 1일차 입니다.. 다음주 화요일까지 다 만들어야 해서 인증할게요...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71
normal
뷔르에르 26.01.29.21:08 293
70
normal
배수현5300 26.01.07.08:56 288
69
normal
이석열0321 26.01.06.15:37 265
68
normal
오세관 25.12.26.14:57 307
67
normal
하이하이요 25.12.07.21:23 310
66
normal
조규백 25.11.22.04:13 317
65
normal
김아람 25.10.21.23:00 460
64
normal
임원규 25.10.15.00:03 427
63
normal
심미 25.10.14.19:19 475
62
normal
Dee 25.09.26.11:00 425
61
normal
25.09.19.18:02 561
60
normal
박민지0919 25.09.15.21:14 510
59
normal
25.09.15.17:03 472
58
normal
ㅎㅍ 25.08.22.02:42 519
57
normal
데에 25.08.13.21:41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