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레벨업 관련

앙버터 작성 글
조회 수 1367 3 0 복사

혹시 레벨업 조건이 다 되면, 제가 따로 레벨업 신청을 하는게 있을까요!?

처음 해봐서 여쭤봅니닷ㅎㅎ..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아이콘 더 만들어주세요!ㅋㅋㅋ 1 다음글

댓글 3

댓글 쓰기
profile image
파란펭귄 25.07.04. 17:09
안녕하세요 :)

따로 레벨업 신청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조건이 충족되면 자동으로 레벨업 됩니다.

감사합니다~
앙버터 25.07.06. 12:30
혹시 저는 레벨업이 지금 가능한가요?
profile image
파란펭귄 25.07.07. 09:07
게시글 2개 작성, 댓글 4개 작성하시면 자동으로 레벨업이 되십니다~
현재 LV2이신 것으로 확인 되십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에디터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홈페이지 이용 및 구매》관련 문의만 부탁드려요😊 파란펭귄 25.01.23.17:15 5,394
274
normal
박효원 24.11.11.12:15 1,698
273
normal
엑셀살인마 24.11.11.14:55 1,892
272
normal
이성훈 24.11.11.16:00 1,740
271
image
김태주 24.11.13.10:19 1,609
270
normal
김준현 24.11.13.17:32 1,907
269
image
노정숙 24.11.14.10:40 2,617
268
normal
까꿍 24.11.14.11:44 1,538
267
normal
전근출 24.11.14.21:55 2,399
266
normal
익명_2143 24.11.15.14:46 1,494
265
normal
김바다 24.11.17.23:35 1,519
264
normal
나지현 24.11.21.14:20 1,118
263
normal
박재영1623 24.11.26.13:22 1,126
262
normal
24.11.27.13:37 921
261
normal
정준 24.12.04.16:41 1,046
260
normal
김류리 24.12.10.09:32 941
259
normal
정지원 24.12.12.19:52 1,053
258
normal
24.12.16.22:20 1,051
257
normal
진포티지 24.12.18.10:35 1,216
256
normal
이민희 24.12.22.11:06 1,350
255
normal
행복부자 24.12.31.12:18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