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레벨업 관련

앙버터 작성 글
조회 수 1356 3 0 복사

혹시 레벨업 조건이 다 되면, 제가 따로 레벨업 신청을 하는게 있을까요!?

처음 해봐서 여쭤봅니닷ㅎㅎ..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제작 의뢰 5 다음글

댓글 3

댓글 쓰기
profile image
파란펭귄 25.07.04. 17:09
안녕하세요 :)

따로 레벨업 신청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조건이 충족되면 자동으로 레벨업 됩니다.

감사합니다~
앙버터 25.07.06. 12:30
혹시 저는 레벨업이 지금 가능한가요?
profile image
파란펭귄 25.07.07. 09:07
게시글 2개 작성, 댓글 4개 작성하시면 자동으로 레벨업이 되십니다~
현재 LV2이신 것으로 확인 되십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에디터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홈페이지 이용 및 구매》관련 문의만 부탁드려요😊 파란펭귄 25.01.23.17:15 5,372
274
normal
최은지5006 16시간 전14:14 37
273
normal
최희준4307 2일 전18:44 86
272
normal
서상일 2일 전17:31 66
271
normal
하윤나 2일 전17:11 104
270
normal
최은주 26.06.04.15:12 138
269
normal
정호정 26.05.28.16:31 162
268
normal
이유림2345 26.05.25.05:02 159
267
normal
조시형 26.05.22.16:11 259
266
normal
강수정4009 26.05.20.09:19 180
265
normal
송다은0024 26.05.18.13:44 182
264
normal
유주영0525 26.05.14.18:16 177
263
normal
정의연 26.05.13.14:03 190
262
normal
서누 26.05.13.10:25 213
261
normal
kai1111 26.05.13.09:26 168
260
normal
kai1111 26.05.13.08:59 168
259
normal
이윤석0656 26.05.11.10:07 199
258
normal
박한솔3401 26.05.07.23:37 236
257
normal
별별257 26.05.01.15:11 269
256
normal
태양 26.04.28.18:37 332
255
normal
김호민 26.04.24.15:47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