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나도 이거 적으면 등급 올라가는 건가

박예진 박예진 작성 글
조회 수 1263 3 0 복사

이거 게시글 2개만 작성하면 등급 올라가나욥!!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아이콘 더 만들어주세요!ㅋㅋㅋ 1 다음글

댓글 3

댓글 쓰기
profile image
파란펭귄 25.05.27. 14:48

안녕하세요 :)

넵 LV3를 달성하고 싶으시다면, 게시글 2개 작성/댓글 4개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조건을 충족하면 자동으로 레벨 업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에디터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홈페이지 이용 및 구매》관련 문의만 부탁드려요😊 파란펭귄 25.01.23.17:15 5,387
274
normal
박효원 24.11.11.12:15 1,696
273
normal
엑셀살인마 24.11.11.14:55 1,885
272
normal
이성훈 24.11.11.16:00 1,734
271
image
김태주 24.11.13.10:19 1,607
270
normal
김준현 24.11.13.17:32 1,902
269
image
노정숙 24.11.14.10:40 2,611
268
normal
까꿍 24.11.14.11:44 1,536
267
normal
전근출 24.11.14.21:55 2,394
266
normal
익명_2143 24.11.15.14:46 1,490
265
normal
김바다 24.11.17.23:35 1,516
264
normal
나지현 24.11.21.14:20 1,115
263
normal
박재영1623 24.11.26.13:22 1,124
262
normal
24.11.27.13:37 917
261
normal
정준 24.12.04.16:41 1,044
260
normal
김류리 24.12.10.09:32 941
259
normal
정지원 24.12.12.19:52 1,053
258
normal
24.12.16.22:20 1,048
257
normal
진포티지 24.12.18.10:35 1,215
256
normal
이민희 24.12.22.11:06 1,350
255
normal
행복부자 24.12.31.12:18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