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취향존중이니깐

박다미 박다미 작성 글
조회 수 207 0 0 복사

저염이 취향이신분 있으실까요?

예를 들어 곰탕이나 설렁탕에도 소금은 넣지 않고  후추 조금만 톡톡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0

댓글 쓰기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최신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0
normal
밈밈 26.01.27.09:23 212
normal
박다미 26.01.24.22:05 207
8
normal
배수현5300 26.01.07.08:56 198
7
normal
스리라차 25.11.22.12:13 283
6
normal
이원주5230 25.11.17.21:54 296
5
normal
박현 25.11.11.13:23 291
4
normal
새댁99 25.10.27.16:38 338
3
normal
데에 25.10.26.20:53 311
2
normal
앉으나서나 25.10.06.22:32 375
1
normal
Dee 25.09.26.10:55 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