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취향존중이니깐

박다미 박다미 작성 글
조회 수 208 0 0 복사

저염이 취향이신분 있으실까요?

예를 들어 곰탕이나 설렁탕에도 소금은 넣지 않고  후추 조금만 톡톡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0

댓글 쓰기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0
normal
Dee 25.09.26.10:55 341
9
normal
앉으나서나 25.10.06.22:32 379
8
normal
데에 25.10.26.20:53 312
7
normal
새댁99 25.10.27.16:38 338
6
normal
박현 25.11.11.13:23 292
5
normal
이원주5230 25.11.17.21:54 299
4
normal
스리라차 25.11.22.12:13 283
3
normal
배수현5300 26.01.07.08:56 199
normal
박다미 26.01.24.22:05 208
1
normal
밈밈 26.01.27.09:23 213